메리 크림치즈 싱어송라이터 버츄얼 유튜버!!

메리 크림치즈는  브이레코드 2학년으로 입학한 싱어송라이터이자 2023년 1월 28일에데뷔 방송 활동을 시작한 버츄얼 유튜버 입니다.

이름 메리 크림치즈는 먹는 치즈가 아닌 생일이 크리스마스 이브라 메리 크리스마스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하네요.

운동을 싫어해 근육이 없는 순살형 체형이며, 작사•작곡을 해서 자작곡으로 데뷔했으나 동급생 유논의 위풍당당을 믹스했다고 하네요.

이 글에서는 그림과 간단한 영상 편집까지 다재다능한 메리 크림치즈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 크림치즈

 

메리 크림치즈
메리 크림치즈 rigra 리그라 유튜버 참조

 

메리는 3개 국어 한국어, 영어 , 일본어를 할 줄 알고 발레는 오래 배워 여러 기술이 가능하며 악기는  기타, 피아노, 오카리나, 바이올린을 할 줄 안다고 하네요.

데뷔곡은 자작곡 名付け(이름짓기)이며, 구독자는 현재 9.88명인 버츄얼 유투버 입니다.

버츄얼 유튜버란 카메라나 특수 장비를 통해 그 사람의 행동이나 표정을 대신 표현해 주는 캐릭터가 방송을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인을 말합니다.

종족은 코리데일 양 수인으로 여러가지 양 중 좀 하얗고 복슬복슬한 털에 양 뿔이 없는 종으로 나이는 두살이며 양은 두살을 전후로 성인 유무를 판단해 성인이며 암컷입니다.

치 더 락이라는 에니메이션으로 인생을 깨우치고 애교도 많다고 합니다.

 

메리 크림치즈
메리 크림치즈 브이레코드 자료 rigra 리그라 참조

 

 

목표로는 정규엘범 내기, 유튜브&트위치 구독자 1만명, 기타 히어로 되기, 밴드 싱크룸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사용하는 기타는 하늘색 코로나 모던 스탠다드이며, 노래는 자주 하지만 방음부스는 없다 합니다.

메리가 사용하는 레드셋은 메리가 직접 만든 것으로 가격을 정한다면 1000억이며, 매일 10시간 정도를 기타 연습, 노래 듣기, 곡 작업 등 음악 관련된 활동에 할애한다고 합니다.

 

플렉스티비 인터넷 개인 플랫폼 1인 라이브 커머스

 

2023.04.01 만우절에 트위터 계정 이름을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로 바꿨습니다.

사과를 싫어하며, 사과를 씹을 때 아삭거리는 소리가 싫다 합니다.

2023.08.20 메리 크림치즈의 첫번째 콘서트 MELODY MERRY BLUE를 스페이스브릭에서 개최했습니다.

첫 콘서트 이후로 활동을 중단했고 24년 1월 28일 기준으로 계약 연장 의사가 없어 활동이 종료된다고 합니다.

 

rigra 리그라 유튜브 내용 자료 참조

Leave a Comment